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3.1 잼있져

날이 너무 더우니 밖에 나갈 엄두가 안나네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니 한여름을 어떡해 보낼지 걱정입니다 

선풍기도 생애 최초로 5월달에 꺼냈네요

정말 덥더라고요







이런날 얼음물에 발 담그고 시원한 수박 먹으면서 

나루토 vs 블리치 3.1의 최신 버전을 즐기는 것도 행복 중에 저에겐 행복입니다

최신20

많이들 좋아하시는 시리즈로 유명하죠

최신1

오늘 웬종일 열중해볼 셍각입니다

최신2

나루토 vs 블리치 3.1 게임 방법도 어렵지 않고 

하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네요 

최신3

게임방법도 옵션 카테고리에서 다 알려주니 

어려울거 없죠

최신4

게임 전에 어떤 기술이 있는지도 친절하게 다 확인시켜주는 

게임방법 알려주는데는 제대로 친절한 게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신5

어떤 캐릭터를 고를까 고민되네요

각기 캐릭터마다 다양한 능력치가 서로 상이한것은 물론이고요

최신6


화끈하고 화려한 액션이 한몫하는 

나루토 vs 블리치 3.1 

스트레스 제대로 날아가네요 

다른 사람들 하는 것만 봐도 스트레스 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최신7

와 ~공격이 정말 화려하고 화끈하네요 

할일 없을때 시간 때우기 짱입니다

최신8

단 주의할점은 즐기다보면 시간이 엄청 도망가 있을테니 바쁜일 있으면 

시간 확인 엄수입니다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면서

스트레스좀 풀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