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비빅게임 때부자 목욕탕 게임 아기자기해요

장사1

장사 한판 벌이는 비비빅게임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요

때부자

장사2

처음엔 알바들을 데려고 와서 장사를 시작해야 하는데요 

데려올 수 없다고 적힌 알바생들 말고 모두 델꼬와서 때부자게임 저는 시작 했어요

일이 많으니 우선은 알바생 많이 쓰는걸로 저는 선택했어요

장사3

이제 때부자게임 장사할 준비를 해야 하는데 

손님도 많이 들어오고 관리할 것들이 많으니 손님들 기분 안 상하게 빨리 빨리 

둘러보고 관리를 해줘야 해요

장사12

장사7

장사4

때밀기를 원하는 냥이가 있어서 때도 밀어주어야 하는데

장사5

글쓴다고 저는 때밀기에 실패하고 말았네요






예전에 할때는 목욕탕 버전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요즘은 선택할 수 있는게 없이 그냥 하나의 버전인가 봅니다

장사8


장사9

장사10

장사11

시꺼매진 물탕도 깔끔하게 해줘야 하고요 

물방울이 까매지는게 있을거에요 수질관리도 해줘야 해요

빨간색이랑 파란색의 

장사20

장사6

설명하면서 쓰고 그러느라고 오랜만에 한 

비비빅게임 목욕탕 게임이 엉망징창이네요





손님이 많고 할일도 많아서 바쁘기도 했고요

어릴적 추얻 돋는 비비빅게임 때부자 목욕탕 게임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