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식메뉴 돌림판 이용했어요

선택장애1

하루 삼시세끼 늘 뭐 먹을까가 세상 젤 고민입니다 

생각해 보면 행복한 고민이기도 한대요 

그런 선택장애를 덜어줄 음식메뉴 돌림판 네이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요

선택장애2

컴퓨터에선 전혀 이용할 수 없고 mobile 버전으로만 되는건 신기하죠 

원판 돌리기 라고 검색하면 되요

선택장애3

옵션 상황에서 이렇게 선택장애에 놓인 메뉴를 적으면 되는데 저는 워너원 멤버 중에 누굴 젤 좋아애햐 하나 맘을 못 정해서 맴버들 이름을 적어봤어요

선택장애4

이렇게 선택장애 가득한 내맘을 대신해서 한명을 선택해 주었어요 역쉬 갓다니엘이네요 오늘도 갓다니엘 편집본만 돌려봤거든요

그럼 음식메뉴 돌림판으로 정해서 원판돌리기 해볼께요

선택장애5

먹거리 갯수도 몇 개로 할지 조절할 수 있고 정한 다음에 

설정 완료만 선택하면 되요

선택장애6

떡볶이로 당첨이네요 웬지 오늘 떡볶이가 땡기긴 했어요 내맘속에 들어갔다 온거 마냥 요렇게 나왔네요 ㅋㅋㅋ 차돌박이 떡볶이가 맛있다고 소문 났다고 하는데 그거 사먹을까 했었거든요 오늘 점심은 떡볶이로 결정 했습니다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 음식메뉴 돌림판에 

살짝 기대보시어요 소소한 재밋거리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