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구 플래시게임 하고 있어요

노는날 집에서 티비를 귀로 들으면서 game하는게 젤로 행복하더라고요

오늘이 그날이네요






막 달리는 모습을 볼 순 없어 뭔가 답답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서도 

꽤 집중을 해야하고 조금 어렵기도 한 리얼사커입니다

축구 플래시게임 3분동안에 game의 결판이 나는데 꼭 지고 마네요 


사커1

공을 길게 던질수도 있고 짧게 던져서 드리블 할 수도 있고요

주어진 시간 game 승패를 가르는 시간은 단 3 분입니다

사커2

축구 플래시게임 승리하기 쉽지 않아요 

몇판을 했는데도 이긴적이 없네요

사커3

사커게임 2대0으로 지고 말았습니다

사커4

전략을 짜고 해봐도 골기퍼가 족족 다 막아내니 속절없이 당할 수 밖에요

 당해낼 수가 없어요

다른분들 글 올리신 것만 봐도 다 골넣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숨은 실력자가 나타날까요

사커5

 오늘안에 한번 이겨보자 오기가 생기네요 상대편 골은 족족 다 골인되고 내 공은 다 막아내니 환장하겠어요 누가 이기나 해보자 

오늘안에 꼭 이겨볼랍니다 각도 또한 중요한데 쉽지 않네요

축구 플래시게임 하시는 분들 이기는 game을 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