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르시아의 왕자 플래시게임 하기

 몇십년전에 했었던 페르시아의 왕자 플래시게임이

 업그레이드 됐더라고요 

추억 샘솟고 완전 반가워서 열game중입니다


그냥 game 방법 알아보지도 않고 막 진행하는데 
예전에 해봤던지라 손이 기억하네요
 신기합니다






 점프 하는 방법도 잊지 않았더라고요 
예전에 엄청 열심히 했었거든요 
이거밖에 할게 없었어서요

추억1

아무것도 없는 줄 알고 점프해서 내려갔는데 

이렇게 죽고 맙니다 가시돋힌 방으로 변신하기도 하니 무작정 내달리다간 큰 코 다칩니다

추억2

이렇게 가시돋힌 곳에서는 한발한발 천천히 가야지 마구 달렸다간 그대로 죽고 말아요

추억3

그대로 페르시아의 왕장 게임 오버되고 말았네요

추억4

이렇게 가시밭을 지나갈때는 마구 달리면 안되고 천천히 걸어야 해요 

지금 한발한발 천천히 걷는 중인데요 조신하게 걷고 있죠

추억11

추억5

추억10

투상대와 만나게 되는데 그러기 위해선 칼을 먼저 획득한 후에 결투상대와 대결을 해야 합니다


추억6

추억7

 이렇게 물병 생명수를 마시면 거하게 들이킵니다 

생명수에 따라 득이되기도 하고 해가 되는것도 있더라고요

추억8

추억9

조금 잔인한 부분도 있죠 

한발한발 잘 걷다가 점프를 시도했는데 

이렇게 되고 말았네요







페르시아의 왕자 플래시게임 오늘 이 game 하면서

 완전정복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추억소환하고 꿀잼이네요 조작 방법이 그리 쉽지 많은 않습니다

 디테일을 요구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