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숙자의난 무적판 즐기기

때론 드럽고 잔인 한거에 흠뻑 빠지고 싶은 날이 있기도 하죠 

스트레스 해소 만땅한 날 노숙자의난 무적판 즐긴날 입니다

드러움주의라고 하는데 전 1도 안 더럽고 귀엽기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





그럼 게임 즐겨 보실랍니꺄


노숙자의난 무적판 게임방법은 처음에 어떻게 공격을 하는건지 몰라서

마구 그냥 법칙없이 즐겼는데 하다보면 방귀도 나오고  트름 공격도 하고 

오줌도 싸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게 다 무심결에 법칙대로 한거였더라고요

방귀1

여긴 바로 지옥의 현장입니다 

바로 아비귀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방귀2

저처럼 마구 공격하다보면 이런꼴을 못면합니다

방귀10

이렇게 오줌이나 침 방귀 공격 

또는 공격도 한꺼번에 할 수 있기도 하고 

A,S,D로 마음껏 공격해서 지옥에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저처럼 무작위 공격은 지옥에서 헤어나올수 없어요

방귀12

업그레이드 될수록 괴물도 다양하게 등장하니 

능력치를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방귀13

방귀15

이 악마 진짜 드세네요 이제 스킬을 배웠으니 제대로 물리쳐 봐야겠어요 

하나도 안무섭다아아아아아아

노숙자의난 무적판 즐겁네요 

잔인한거 못느끼는 제가 이상한건가요

 하하하 저는 귀엽기만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