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pub 뷰어 다운로드 했어요

봄날 햇빛이 아주 따스하네요 
이 런날 그늘에 누워 책한권 읽으면 딱 좋은데 말이죠
요즘은 전자책 읽어주는 기능이 있던데 그걸 들으며 단잠에 빠지면
 정말 행복할거 같습니다

전자책1

오늘은 전자책을 열어볼 수 있는 epub 뷰어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이펍의 입지자 좁아졌다고들 하긴 하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들 다운받는가 보더라고요 저에게도 물론 유용했고요

전자책을 만드는 비밀,이펍이란 책을 아주 잠깐 살펴본적도 있는데 

이런쪽으론 무외한이지만 그래도 흥미를 느끼겠더라고요

전자책2

저는 구글에서 검색해서 epub 뷰어 간단하게 다운받았어요 

다운받는거 어렵지 않더라고요

전자책3

최근에 올라온 버전 받는 방식이고요

전자책4

전자책15

각자가 원하는 버전으로 선택하시면 되세요


칼리브레는 무료니까 주저없이 저는 다운받았습니다

전자책5

늘 다운받기전에 유료인지 무료인지 부터 확실하게 알아보고 진행하거든요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전자책6

전자책7

전자책8

순서대로 이렇게 진행을 하시면 되고요

마지막 설치되는 과정이 조금 시간은 걸리더라고요

전자책9

티비보면서 딴짓하다 보니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전자책10

전자책16

전자책11

전자책17

전자책12

전자책13

전자책18

 순차적으로 진행하면

전자책14

epub 뷰어 프로그램이 이렇게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그래도 꽤 긴 과정이 걸리지요 

전자책19

전자책을 읽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