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수수 TV PC 로 봐요

스포츠2


요즘은 텔레비젼으로 인터넷을 하기도 하고 또 휴대폰으로 티비를 시청하기도 하죠 

 star sports 방송 같은 스포츠 방송을 옥수수티비로 많이들 시청하시고 계시는듯 한데요





모바일로만 볼 수 있었던 옥수수 TV PC로 이제 시청가능해진거 알고 계실텐데요 

이용 방법을 어렵지 않으니 컴퓨터로 보시고자 하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릴께요


스포츠1


피시로 보실려면 옥수수TV PC 버번으로 검색하고요


스포츠3

실시간티비를 선택하는데요 LIGIN을 필수로 진행하셔야 제대로 시청하실수 있으십니다 

아마 LOGIN 안하면 미리보기 정도로만 확인할 수 있으실 거에요

스포츠4

실시간 시청가능한 목록을 보니 너무 우수한 컴퓨터로 티비 보는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내가 좋아하느 프로그램이 다 있어요 SKT 이용자가 아니라면 SEVICE를 풀로 다 이용하기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고요

스포츠5

실시간 시청목록에서 내가 보고 싶은 아는형님을 선택하니 이렇게 재생이 되는데요 

조금보다 말거 아니잖아요 그러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시도하시고요

스포츠6

LIGIN 하려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서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긴시도 했어요 




무료 채널도 상당수니 실시간 티비 시청이나 스포츠 중계 볼 때 이용하시기 좋은 

옥수수  TV PC 이용법입니다 무료료 이용할 수 있는 채널 외에 유료채널도 금액을 지불하고 보는 방식도 있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