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z viewer

문서1

문서를 확인하거나 관공서 등에서 정보를 확인할 경우 

귀잖지만 필히 구성요소 들을 다운로드 하게 되어 있어

내가 얻고자 하는 정보를 열함하기 위해선 oz viewer 또한 

설치가 제대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설치를 진행했는데도 프로그램 진행에 있어 원활하지 않다면

뭔가 미흡하게 진행이 이루어졌다는 이야기 인데요

문서7

 또한 방법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서2

방법은 제가 알고 있는 두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을 검색해서 

홈피에 가서 진행을 해볼까 하는데요

문서3

자료센터에서 설치가 가능한데 

서비스 이용개시는 5월 7일부터 가능하다고 작업 안내글이 있네요 

저는 오늘이 5월 6일이라 오늘은 설치는 안되지만 

다른 날 설치하실 분들은 

문서8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문서4

제가 두가지 방법을 소개한다고 했지요 

oz viewer 이건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문서5

정보공개포털의 공간에

 뷰어를 설치할 수 있게 카테고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문서6

oz viewer 이렇게 진행하시면 되시고요




 설치하는데 어려움은 없으니 과정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그럼 문서확인 제대로 잘 되시나 다시 시도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