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자리운세 4월30일 입니다

물병자리

함께 일하는 분들과의 합이 좋지 않은 관계로 조금 힘드네요

그래도 점점 하는 일이 수월해지니 그래도 걱정이 덜합니다

이성과의 사이는 조금 shy한 부분이 있겠지만 짝꿍에게는 좀 더 기분 좋은 일일수 있겠네요 이성과의 사이는 안전하게 자리잡을 듯합니다

타인에게 돈을 씀으로 배풀게 되면 

오히려 나에게 좋은 운수입니다

짝꿍1



별자리운세 4월30일 물고기자리

주변인듯과 관계가 소원해지는 시기 




나조차도 그들을 멀리하면 완전 사이가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연인에게 표현을 해야지 당신의 애틋한 마음을 알아요

혼자라면 지금이 시기가 아니네요 조금 더 기다림이 필요해요

금전적으로 괜찮은데 

어떤 시비로 인해 고민거리가 생길수도 있겠네요

짝꿍2


양자리

생각하고 겪는게 많은 하루

어딘가로 떠나보고도 싶지만 지금 있는 자리를 지킴으로

 겪게 될거 많으니 자리를 지키세요

연인과의 사이에서 듣고픈 말을 들을 수 있고 

물질적인 것보다 맘적인 선물이 더 좋아요

혼자라면 맘속 분에게 내색을 해보세요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기네요

예전에 꿔준 돈을 받을수도 있겠고요

짝꿍3


별자리운세 황소자리


당신 때문에 주변인이 웃게될 날입니다

행복한 웃음을 많이 전하네요


연인이 없다면 내 가까운 곳에서 찾아보길요

연인이 있다면 짝꿍이 좋은 이야기를 해주네요


맘적으로 넉넉하니 돈도 넉넉해지네요

그렇다고 과한 지출은 노

짝꿍4



쌍둥이자리

큰일은 술리대로 풀어나가는데

작은 일들이 문제를 일으키네요

너무 신경 곤두서지 말고 유하게 처리하세요


혼자라면 나라는 사람이 있다고 

잘 들어내기 위해 노력하세요


쇼핑을 하면 즐거운 일이 생기겠어요

짝꿍5


게자리

행운이 있는 날이라서 타인이 공연히 당신이 부러워서 미운 내색을 할 수도 있고

또는 맘적으로 크게 느끼게 되는 좋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겠어요


외적으로 조금 어필되는 날이니 만남이 장소에 나갈 경우

당신이 부각되는 그런 하루입니다


재물운 굿

나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지출도 괜찮고

지인에게 뭘 사주거나 하는 것도 좋고

짝꿍6


사자자리

사람을 만나든 일이든 다 별로 하기 싫은 날이네요

애정운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물병자리랑은 별로인 하루에요

연인과는 싸울수 있는데 이싸움이 스케일이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괜찮은데 

수입이 좋다기 보단 덜 나간단 뜻이에요

돈주머니 간수를 잘해야 합니다


짝꿍7


처녀자리

일이 여기저기서 많이 발생하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애정운은 혼자라면 자주 웃지 마요 나를 조금 우숩게 볼수도 있네요

이성과 만나고 있다면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내 보는게 좋아요


큰돈 벌생각보다는 하루하루 늘 열심히 모으겠다는 생각을 하세요

짝꿍8


천칭자리

그릇된 해석이 다툼까지 하게 생겼으니 

누가 하는 말을 오해하지 말고 잘 해석 하세요

연인에게 너무 인색하게 대하지 말고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게 어때요

혼자라면 모임자리에서 괜찮은 사람이 있나 찾아보세요

금전적으로 조금씩 괜찮아지니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겠어요

짝꿍9


전갈자리 4월30일

조금의 잘못이 생기지만 그래도 잘 넘어가고요

맘적으로 급하니 일도 잘 안되요 좀 심적으로 가라앉혀보세요

연인과 관계가 조금 심각한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약간은 마음을 비우고 연인에게 말해보세요

혼자라면 이성과 만남에서 외모를 보고 판단할 것은 못됩니다


금전운은 괜찮은데 

이와 관련한 뭔가 해결할 일이 있다면

나의 생각대로 따르고 움직이고 하세요

짝꿍10


사수자리 4월30일

순조로운 하루

고민도 술술 풀리니 오늘은 걱정없어요

연인이 있다면 사이는  그야말로 좋고

혼자라면 외사랑하던 사람에게 뭔가 어필할 수도 있겠네요

돈에 관해서 운수대통

짝꿍11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뭔가 황단한 상황의 연속

연인에게 뭔가 감동을 줄 것을 건내보는것도 좋고 

혼자라면 오늘은 이성운은 별로네요

생각지 않았던 돈이 세는 날

절약이 필수입니다

짝꿍12

출처:산수도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