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아 스마트리 미러볼

 

이번에 봄편이 방송되면서 윤아씨의 출근길에 들린 가방을

 안볼수가 없겠더라고요


또 무슨 잇템을 선보일까 보이는 것마다 신박템에 품절사태까지 벌어지니 저도 이번에 어떤 잇템이 있나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윤아 스마트리 미러볼 직원이 선보이고 

효리씨가 완전 반했던 그 잇템이죠

가격은 24000원으로 이정도로 흥을 최고조로 올릴 수 있다니 

가성비 최고죠

더 최저가가 있는진 모르겠고요^^



이 제품의 만족도는 96%에 구매평도 6440개나 달려있는걸 보고 

윤아 스마트리 미러볼 이번 민박집에서 소개하기 전부터 핫했던걸 알 수 있겠더라고요



그 평을 살펴보면 가볍고 들고 이동하기에도 편하다

소리도 짱짱하다

아이들도 좋아한다

효과색도 다양하다

요거 한개만으로도 분위기가 완전 달라진다 등 

좋은 댓글들이더라고요 다들

아이들이 좋다는 글이 많으니 의외더라고요 





어른들이 흥에 취해 좋아할줄만 알았는데 아이들 공주옷 입고 요거에 맞추어 춤춘다는 글도 있고 이런 분위기는 세대를 초월하는가 보네요



모두 영어버전으로 나온다고 하고요

색상은 9가지 버전이 나온다고 하네요

볼륨 크기는 조절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모컨도 있다고 하니 흥을 더 제대로 낼 수 있을거 같네요


지금은 티비에 방송되고 주문이 밀려서 26일부터 배송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방송의 힘은 대단해요 저도 사고 싶네요 

캠핑가서 텐트안에 요거 켜놓고 있는 사진이 제품 페이지에 있던데 

정말 분위기 짱일듯하네요

윤아 스마트리 미러볼만 말고 풀 캐키지로 사면 

48000원까지 가격은 올라가더라고요

보조 뱃더리를 이용할 경우에 최장시간은 

3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횰네 민봑은 요즘 본방사수 하고 있는 최애프로

시청률 잘나오나 그런것도 챙겨보게 되고 그러네요^^

또 어떤 신박템이 나올까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