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공식20

오늘은 공기가 한때 아주 안 좋다고 하니 마스크는 필히 주머니에 넣어서 다녀야 할듯하네요 꼭 마스크 챙기셔요들






이 시간에는 동영상을 간단하게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1


기존 공식 루트를 통해서는 이렇게 서비스가 종료 되었다는 안내문이 나오니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고 계시는데요


공식2

https://www.topwin-movie-maker.com/windows-movie-maker.aspx

여기서 각자의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끔 DOWNLODA가 가능하니

 아쉬워할 필요가 없죠

 제대로된 주소에서 안전하게 바이러스 등에 걱정없이 다운받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 저도 여기서 받았어요

설치까지 시간 소요는 조금 걸리니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세요

DOWNLODA 하는데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공식3


실행을 선택해서 쭉쭉쭉 DOWNLODA를 진행해 나가면 되요


공식5


next


공식7


여긴 약관등에  합의 한다 승낙한다를 선택하고 다음단계로 진행해요


공식8


이렇게 설치하는데 시간이 그래도 꽤 걸립니다


공식9


드디어 무비메이커 무료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네요


공식10


원모어타임 동의절차가 진행되면 


공식11


이렇게 실행화면이 드디어 보여지게 됩니다


공식12

동영상 입문을 위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라고들 표현하던데 역시 이용해 보니 어렵지 않네요





여행을 가더라도 저도 동영상 만들기를 기본으로 하다보니 요런 가볍게 쉽게 사용하는 무비메이커가 있는게 든든하네요

공식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