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 실시간 보기 중이에요

온에어1

온에어로 mbc 실시간 보기가 요즘은 서비스 좋게 무료로 가능합니다

굳이 티비있고 그런데 이럴 필요가 뭐가 있겠나 싶지만서도 

요즘 일부러 거실에서 티비를 치우는 집들이 많아졌더라고요 

티비 대신 책들이 들어찬 책들 . 

생각만 해도 답답하지만 아이들 있는 집들은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책을 보게 하는 습관을 들이니 괜찮은 방법이 아닌가 싶다가서도 괜히 유난 떤다는 느낌도 받고요 제주변에도 티비를 치운집이 두집이나 있네요


login만 하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하기가 참 좋아요

mbc 실시간 보기 방법을 소개할께요


mbc 온에어로 검색

온에어2

검색을 통해서 해당 주소로 갈 수 있어요

온에어3

여기서 나혼자산다도 실시간 보기가 가능하고요

온에어5

회원가입이 필수고요

온에어7

회원가입이 이루어지려면 휴대폰 인증도 해야 합니다 만약 이렇게 회원가입 과정을 안거친다면 딱 3분 정도만 볼 수 있을 뿐이에요





  간혹 저는 지방에 살아서 정규 방송 안나올때 있는데 그럴때 컴퓨터 이용해서 mbc 실시간 보기하고 있어요

온에어90

무료니까 더 좋네요 이런 서비스 !!

온에어91

유료구입절차인 정액권 이용도 가능합니다 

횟수에 상관안하고 자유롭게 이용가능한점,

대본보기 등 편리한 기능이 여럿 있어요

온에어92

그리고 좀 더 화질 선명하게 티비보기를 원한다면 유료금액을 지불하시면 되고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유료서비가 당연하긴 하지만 무료로 보는데에도 지장은 없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