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콰이 탈퇴했어요


계정99


횰네 민박에서 요거 사용하는거 보고 저도 따라서 또 해봤지요 

계정1

근데 한번 해보고 탈퇴하려고 하니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는 소리도 있고 조금 복잡한가 싶어서 그냥 냅두었었다가





다시  이메일 보내려고 알아봤는데 간단하에 콰이 탈퇴가 가능한걸 알아서 바로 계정삭제를 진행했습니다

계정2


설정 가능한 곳으로 ~~메뉴판 선택


계정20


설정 그리고 피드백 접수 및 고객 서비스 센터로 이동하면


계정30


저는 사실 문제 보고 및 문의하기에 콰이 탈퇴가 안된다고 구구절절하게 글을 남겼었는데요 확인란 밑으로 내 계정 삭제하기 카테고리가 딱 있더라고요 어머 반가워라


=계정70

계정 삭제 이유를 선택하고 알겠습니다  확실합니다로 선택하면 다시 메인화면이 보이면서 72시간안에 나의 정보가 삭제가 되는데 다시 재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시 복원이 된다고 하니 로그인 하지말고 기다려 보면 될듯합니다





 

간단하게 계정 삭제가 가능하니 몰랐던 분들 콰이 탈퇴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보내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