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스톱게임하기 무료로 즐겨요

명절이면 가족이 모여 고스톱게임하기 판이 벌어지곤 하잖아요 저희도 지난 설명절에 고스톱 하다가 가족간의 싸움까지 간적이 있었는데요 ㅎㅎㅎ 고성이 오가고 그랬드랬지요 언제그랬냐는듯이 바로 다음날 여행을 떠나고 했지만요 민족대이동의 추석이 다가오니 고스톱 게임하기가 생가나실듯해서 한번 올려볼게요




플래시게임 소개

플래시5

용량도 큰편이 아니라서 괜찮더라고요 저희 엄마는 늘상 핸드폰으로 고스톱 게임을 하시는데 아빠는 가끔 그것만 들고 있는 다고 뭐라고 하시는데 제가 볼때는 치매예방도 되고 이런 기기들 사용은 절대로 안하시는데 고스톱 게임하기는 하셔서 좋아보이더라고요


게임방법

플래시1

내가 낸 패와 바닥의 패가 두개가 같고 또 뒤집은 패마저 같다면 상대방의 패를 하나 가져오는 규칙이고요 첫따닥이 획득이 된다면 무려 7점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는다고 합니다




추가규칙

플래시 3

설사라고 해서 바닥의 패를 가져오기 위해 내가 패를 냈는데 뒤집은 패마져 갔다면 설사라고 해서 무엇도 얻지 못하는 규칙입니다


각패의 명칭

송힉, 메조, 벚꽃, 난초 흑싸리

등의 명칭입니다

플래시4

오광도 보이네요 

그럼 재밌는 고스톱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밀리는 차안에서 하기도 참 좋은데 전 멀미가 나더라고요 하는 사람들은 잘하는데 전 왜이리 예민한지 고게 아쉬워요 가족친지들 모두 모일때 좀 어색한 기분 나기도 하는데 그런자리를 물러서 시간 때우기도 짱이죠


플래시6


http://comicsens.com/flashgame/2244

게임은 위의 홈페이지에서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 공포게임  (0) 2016.09.16
테트리스 할수있는곳  (0) 2016.09.16
오버워치 영웅 순위 최신  (1) 2016.09.12
플래시게임추천합니다  (0) 2016.09.10
인기중독성플래시게임을 즐겨  (0) 2016.09.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