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알아봤는데요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이 되면 

직장인분들도 그렇고 낮에 시간안되는 분들도 그렇고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이 될시 넘나 간편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인터넷 발급이 되나 

민원24사이트를 인터넷으로 방문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주민등록등복,초본은 발급이되서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도 되지 않을까 해서요


민원 24 1


민원 24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되는데

미원 24 라고 오타를 쳤는데도

제대로 정부민원포털 민원24가 뜨네요^^



민원24


요렇게 메인 홈페이지의 모습이고요


민원 24 2


민원안내에서 분야별 민원으로 들어가 봤어요



민원24 09


사회복지를 선택한 후에


민원 24 3


민원 분야에서 사회복지를 선택하고

기초생활보장란으로 들어간 후에


민원 24 5


2페이지에 보면 인감증명발급신청란이 있네요

근데 위에 한줄로 명확하게 

온라인 신청은 밑줄 그어진 항목에만 된다고 ㅠㅠㅠ

그래도 한번 미련을 갖고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더 한번 들여다 보니


민원 24 6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신청방법은 방문이라고 딱 되어 있네요 

수수료는 600원이고요


민원 24 7


직접 방문할 경우 즉시 발급이 가능 하고요

근무시간내에 3시간이라고도 표시되어 있네요 

역시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은 안되는군요

신분증가지고 직접 방문해 봐야 겠네요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알아보셨던 분들 모두 

신분증 잊지 마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인감증명서 발급 받으셔요

더운데 좀 귀찮네요

참, 인감증명서 대리발급도 된다고 하니 

준비 물등 알아보고 동생한테 대리발급시켜볼까도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