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틀린그림찾기 무료할때 해봐

 

요즘 간혹 하는 틀린그림찾기 한번 올려봐요

시간때우기 어려울때 짱입니다

간혹 수업시간에 ~~ㅋㅋㅋ

 

 

 

수지 팬사인회의 모습입니다

어떤 표정도 이쁘지요?

요기에 틀린그림은 몇개일까요?

고건 미리 알려드려야죠?ㅋㅋ

 

 

 

 

 

 

요렇게 5개가 정답입니다

어렵지 않죠?

 

다음 그림으로 출바알~~!!

 

 

 

박경완 선수가 등장한 그림에도 5군데의 틀린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 정답을 보기전에 먼저 맞춰봐봐요

 

 

 

 

 

요건 정답이 안나와 있어서

내가 찾아봤는데 하나를 못찾았음 ㅠㅠㅠ

어렵다 하나는 각자 알아내는 걸로~~

 

 

 

 

 

 

 

인천공항에 입국한 공리라네요

2011년도 기사입니다

요기서도 5개를 눈 부릅뜨고 맞춰보세요

 

 

 

 

 

이번엔 너무 쉽네요

1분도 안되서 다 맞춰버렸음 ㅋㅋㅋ

다음 사진으로 이도옹~~!!!

 

 

 

 

 

 

 

인간중독의 한장면입니다

왈츠를 추고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에서

틀린그림찾기 5군데를 찾길바래요

 

 

 

 

헐대박 어렵다 간신히 5개 찾음

쉽지 않네~~

 

 

 

 

문채원과 주원의 브이~~!!

주원 오랜만이네

문채원씨도 넘 아름답당

물론 요기서도 5군데 틀린 부분이 있다 합니다

찾아보셔용~~~

 

 

 

 

 

요렇게 5군데라네요

이번엔 정답이 있어서 수월하게 올림

 

재밌게 했나용?ㅋㅋㅋ

틀린그림찾기 추억돋음~~

다음번에도 올려봐야지

 

 

즐거운 한주시작되시길~

무료할때 하기 좋은 틀린그림찾기 올리고 쉬리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