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도균 나이가

요즘 늘 핫이슈를 몰고오는 불타는 청춘은 나이가 모두 결혼 적령기를 넘긴 분들이라

나이가 늘 궁금했는데요 

김도균 나이 이분의 나이부터 맴버 모두의 나이가 참 궁금하네요

<사진출처: 네이버>



보시다시피 네이버 인물정보에도 나이는 안나와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네요 그래서 더 열심히 알아봤더니 올해 나이 54세라고 하시네요 64년생이시더라고요 이연수씨와 뭔가 썸타는 중이신가 싶은에 이연수씨는 6살어린 70년생이시네요 그리고 오솔미씨는 67년생이고요 이분들 20대때를 다 봐왔던지라 벌써 50대라고 하고 50댁 얼마안남았다고 하시니 새삼 놀랍네요 빨리 좋은짝들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